모바일 보안 위협은 존재합니까? 예, 모바일 디바이스의 보안은 매우 취약합니다.



Siri와 Alexa 등 음성 인식 어시스턴트부터 자율주행차량까지 머신러닝과 인공지능은 기술 환경에서는 보편적입니다. 두 개념은 연관되어있지만, 의미는 다릅니다.

모바일이 새로운 PC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왜 그럴까요?

세계 인구 75억 명 중에서 20억 대의 휴대전화가 이미 사용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는 갈수록 더 좋아지고 똑똑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사회적 재정과 전문적인 생활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구매하는 모든 것의 3분의 1은 모바일 기기에 있습니다. 이 기기는 우리의 모든 것을 알고 공유합니다. 말 그대로 휴대전화를 바로 옆에 두고 잡니다.

그러나 휴대전화는 한 가지 문제점이 있습니다. PC처럼 보안에 취약하다는 것입니다.해커들은 이 사실을 알고 있고 항상 해킹을 시도합니다.

카페에서 당신을 목표로 삼고 당신이 즐겨 찾는 웹 사이트에 트랩을 설치하여 겉보기에 무해한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하도록 설득할 수 있습니다. 결국, 해커들의 목표는 당신의 기기를 제어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영상을 통해 모바일 기기의 취약성을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몇 가지 사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2017년 애플과 구글은 역대 최대 보안패치를 출시했습니다.

모바일 기기 제조업체는 보안 버그를 발견한 것에 대해 10만 달러의 보상을 지불했습니다. 짐페리움 연구팀은 지난 12개월 동안 iOS에서 11개, Android에서 3개의 취약성을 보고했습니다. Google, Meltdown, Pegasus, Bank Bot

우리가 왜 모바일 기기의 취약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아십니까? 기업 고객 중 100%가 모바일 기기의 위험성을 잠깐이라도 생각해본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